전주에코시티 맛집 [샤브잇데이] 샤브샤브 + 무한리필 뷔페~ 맛이랑 분위기 다 잡은 맛집 추천!


전주에코시티 맛집 [샤브잇데이] 샤브샤브 + 무한리필 뷔페~ 맛이랑 분위기 다 잡은 맛집 추천!

전주 에코시티에 있는 [샤브잇데이]에 다녀왔습니다! 샤브잇데이는 이마트 에코시티점 바로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샤브잇데이 영업시간/ 11:30 - 21:00 (월요일 휴무) 샐러드바 마감 시간/ 런치 14:30, 디너 20:40 전화번호/ 0507-1380-0046 위치/ 전주시 덕진구 세병서로 22 에코에이스빌딩 5층 샤브잇데이 주차/ 지하주차장 있음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홀이 보이더라구요~ 엄~~청 넓더라구요! 대형룸도 여러 개 있고, 홀에 좌석도 많았어요. 많은 인원도 충분히 수용가능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저는 창가쪽에 자리 잡았는데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되더라구요! 샤브샤브 고기별 한우/수입을 선택할 수 있고, 육수는 순한맛, 매운맛, 반반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평일 디너 한우, 반반 육수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했으니 음식을 담으러 가야겠죠? ㅎㅎ 먼저 샤브샤브에...


#가성비갑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신상맛집 #전주송천동샤브샤브 #전주송천동뷔페 #전주송천동맛집 #전주샤브샤브 #전주뷔페추천 #전주뷔페 #전주맛집추천 #전주맛집 #송천동샤브샤브 #샤브잇데이 #샤브샤브맛집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전주에코시티 맛집 [샤브잇데이] 샤브샤브 + 무한리필 뷔페~ 맛이랑 분위기 다 잡은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