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시내 고기집 [해율담]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추천!


전주 시내 고기집 [해율담]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추천!

전주 시내 경원동에 있는 [해율담]에 다녀왔습니다! 해율담 영업시간/ 11:30 - 22:30 (수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00 - 22:30) 전화번호/ 0507-1359-5506 위치/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16 주차/ 완산주차장 1천원 할인권 지급 (완산주차장 일요일 휴무) 해율담은 숯불 직화구이 전문 고기집인데요~ 건물 외관만 보면 예쁜 레스토랑으로 보여요! 해율담 1층에는 카운터와 키친이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고기가 숙성되고 있었어요. 숙성실도 느낌 있는 인테리어로 보였어요ㅎ 2층 모습이에요~ 고깃집처럼 안 보이죠? 상단 후드도 없고~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한쪽에는 프라이빗한 룸도 있습니다! 테이블은 미리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도자기 그릇도 고급스럽고, 수저 놓인 모습도 독특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해율담 메뉴 메뉴를 보면 돼지고기는 가로막살, 특전지, 홍시살이 있고, 소고기는 특상우설, 우미구이가 있...


#가로막살 #해율담 #체크인챌린지 #점심특선 #전주맛집 #전주구워주는고기집 #전주고기집 #전주고기맛집 #전주객사고기 #우설 #소꼬리 #불고기정식 #분위기좋은고기집 #구워주는고깃집 #고기데이트 #객사점심 #홍시살

원문링크 : 전주 시내 고기집 [해율담]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