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치킨 맛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송천에코점]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둘 다 맛잇는 가성비갑 치킨 맛집 추천!


전주 송천동 치킨 맛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송천에코점]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둘 다 맛잇는 가성비갑 치킨 맛집 추천!

전주 송천동에 있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송천에코점]에 다녀왔습니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많이 아시죠? ㅎㅎ 오랜만에 바삭한 치킨이 땡겨서 후참에 포장하러 갔습니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송천에코점 영업시간/ 11:00 - 01:40 (토요일 마감 01:50, 일요일 마감 01:00) 전화번호/ 063-274-2214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솔내8길 16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메뉴 저는 전화로 포장주문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밖에 메뉴에도 써있는데 후라이드치킨을 방문포장하면 가격이 11,000원 입니다! 후라이드 뿐만 아니라 양념, 간장 등등 다른 치킨들도 방문포장시 마리당 4천원 할인해줍니다!! 크으~~ 진짜 저렴하죠!! 후참 송천에코점은 매장식사는 안되고, 포장, 배달만 하고 있어요~ 픽업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이것 저것 구경하는데 후참 모델 하하님 사진이 있더라구요! 런닝맨에서 다른 치킨 못 먹었던 거 생각나서 피식했습니다 ㅋㅋㅋ 후참 양념소스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기본 양념소스, ...


#가성비갑치킨 #후참포장가격 #후참잘 #후참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한마리만천원 #포장할인 #체크인챌린지 #전주치킨 #전주맛집 #저렴한치킨 #양념치킨맛집 #송천동치킨맛집 #송천동치킨 #바삭한치킨 #매콤한치킨 #후참할인

원문링크 : 전주 송천동 치킨 맛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송천에코점]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둘 다 맛잇는 가성비갑 치킨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