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맛집 [송돈가 에코시티점]에서 제주산 돼지고기 연탄구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전주 송천동맛집 [송돈가 에코시티점]에서 제주산 돼지고기 연탄구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에 있는 [송돈가 에코시티점]에 다녀왔습니다~! 송돈가 에코시티점 영업시간/ 16:00 - 23:00 전화번호/ 063-255-2467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1길 20 1동 104호 추석 연휴 저녁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송돈가는 100% 청정 제주돼지 생고기만 사용하구요! 또 특별한 점은 연탄에 고기를 굽는다는 거에요~ 연탄초벌실이 있어서 고기를 초벌해서 가져다주더라구요! 700도의 연탄불에 굽는 제주산 돼지고기~! 벌써 맛있겠죠 ㅎㅎ Previous image Next image 송돈가 메뉴 송돈가 메뉴는 간단합니다! 근고기_기본 600g 끝ㅋㅋㅋㅋ 600g이면 한 근인데 45,000원이라니~~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에는 김치국밥, 김치찌개, 냉면, 라면, 추억의도시락, 공기밥까지 맛있는 건 다 있어요 ㅎㅎ 저는 근고기 기본에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먼저 연탄불이 나왔어요~ 이날 날씨가 쌀쌀했는데 연탄불이 따뜻하니 좋더...


#가성비고기집 #제주고기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송천동맛집 #연탄초벌구이 #연탄돼지고기 #연탄구이 #에코시티고기집 #송천동고기집 #송돈가 #물냉면 #맛있는고기집 #고기맛집 #제주산생고기

원문링크 : 전주 송천동맛집 [송돈가 에코시티점]에서 제주산 돼지고기 연탄구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