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떡볶이맛집 [스텔라떡볶이 진북점] 신메뉴 우주차돌라볶이 후기! 맛있는거 + 맛있는거 = ?


전주떡볶이맛집 [스텔라떡볶이 진북점] 신메뉴 우주차돌라볶이 후기! 맛있는거 + 맛있는거 = ?

전주 진북동에 있는 [스텔라떡볶이 전북전주진북점]에 다녀왔습니다! 스텔라떡볶이 전북전주진북점 영업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63-255-1135 위치/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58 1층 2호 스텔라떡볶이 많이들 아시죠~~? TV나 유튜브에서도 먹는 모습이 한번씩 보이는 별 찍어먹는 그 떡볶이입니다~! 거기에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 스텔라떡볶이가 60계치킨의 제2의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60계치킨처럼 매일 새기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60계치킨도 너무 좋아해서 괜히 더 정이 가네요 ㅋㅋ 저는 한창 로제떡볶이에 빠져있을 때 브랜드마다 안 먹어본 게 없었거든요ㅋㅋㅋ 그때 처음 알게 됐었는데 별 찍어먹는 게 재밌기도 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 새로운 메뉴가 생겼다고 해서 신나게 다녀왔습니다! 요즘 대세 주현영님이 모델이시네요 ㅎㅎ 생크림빵 990원~? 가격이 너무 좋네요! 저는 전화로 포장 주문하고 방문했는데요~ 매장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면서...


#별찍어먹는 #진북동분식 #진북동맛집 #진북동떡볶이 #주현영떡볶이 #전주분식맛집 #전주라볶이 #전주떡볶이추천 #전주떡볶이맛집 #전주떡볶이 #우주차돌라볶이 #스텔라크림빵 #스텔라떡볶이 #스떡 #차돌라볶이

원문링크 : 전주떡볶이맛집 [스텔라떡볶이 진북점] 신메뉴 우주차돌라볶이 후기! 맛있는거 + 맛있는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