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맛집 [한일]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 추천!!


전주 객사 맛집 [한일]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 추천!!

전주 웨리단길, 전주 객사 근처에 있는 [한일]에 다녀왔습니다~ 한일 영업시간/ 17:00 - 23: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76-9992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3-2 1층 주차/ 삼화주차장 1시간30분 무료 이용권 제공 한일은 전라감영의 바로 옆, 완산경찰서 앞에 위치해 있는 고깃집인데요~ 외관이 진짜 느낌 있죠~~! 이름도 그렇고, 왠지 일본식 주점 느낌이 났어요~ 근처 와서 가게를 찾았는데 맛있는 고기 냄새에 홀리듯 도착했어요~ 간단한 메뉴판도 세워져 있고, "예약하지 않은 손님도 환영" 문구를 예약 안하면 안되는 줄 알고 엥? 다시 보고 들어갔어요 ㅋㅋ 가게에 들어서자 보이는 건 옷을 걸어 놓을 수 있는 장이 있었고, 그 옆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불멍 조명이 있었어요~ 영상을 안 찍을 수가 없죠 ㅋㅋㅋㅋㅋ 왠지 따뜻해지는 것 같은 난로와 반짝반짝 트리~ 연말 느낌 물씬 나죠! 테이블 모습이에요~ 2인석으로 된 다찌 테이블과 3인 이상을 위...


#객사고기집 #한옥마을고깃집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분위기좋은 #전주객사맛집 #전라감영맛집 #전라감영고기집 #웨리단길맛집 #웨리단길고깃집 #뷰좋은고기집 #분위기맛집 #구워주는고깃집 #고기맛집 #객사맛집 #한일

원문링크 : 전주 객사 맛집 [한일] 분위기 좋고, 맛있게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