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불닭밀키트 추천! [불닭키친 베이컨 로제크림우동] 매콤하고 꾸덕하니 너무 맛있어요!


신상 불닭밀키트 추천! [불닭키친 베이컨 로제크림우동] 매콤하고 꾸덕하니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키트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매운거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매운라면하면 모다? 불닭볶음면이죠! 불닭볶음면도 맛있게 먹는 편이라서 불닭볶음면 신상 나오면 꼭 사서 먹어보는데 거의 실패한 적 없고 맛있었어서 이번에 불닭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후다닥 주문해봤어요~! 짜잔~ [불닭키친 베이컨 로제크림우동]입니다!! 불닭도 좋아하고 로제도 좋아하고 우동도 좋아하는데!! 이건 뭐야 나를 위해 만든건가? 헷 포장지 비주얼 미쳤는데? ㅋㅋㅋ 사진부터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키친 포인트는 1. 진한 크림에 불닭소스를 더한 매콤크림우동! 2. 담백한 베이컨과 바삭한 마늘튀김슬라이스! 3.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는 스틱형 불닭소스에요~ 좋아 좋아 다 좋아요 ㅋㅋㅋㅋ 뒷면에도 불닭소스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 있구요. 조리방법이 세세하게 나와 있었어요~! 불닭키친 베이컨 로제크림우동은 냉동보관이라서 조리를 하려면 해동을 해줘야하는데요~ 조리 2시간 전에 냉장고에서 해동해줬어요!...


#buldak #불닭키친 #불닭신상 #불닭비엔나즉석떡볶이 #불닭볶음면 #불닭베이컨로제크림우동 #불닭밀키트 #불닭마늘닭볶음탕 #불닭냉동 #불닭 #밀키트추천 #밀키트 #냉동제품 #삼양식품

원문링크 : 신상 불닭밀키트 추천! [불닭키친 베이컨 로제크림우동] 매콤하고 꾸덕하니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