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여행 / [군산 이븐호텔] 은파호수 공원 근처 친절하고 깔끔한 군산숙소 추천!


군산 여행 / [군산 이븐호텔] 은파호수 공원 근처 친절하고 깔끔한 군산숙소 추천!

군산 여행 때 묵었던 군산숙소 [군산 이븐호텔] 리뷰입니다! 군산 이븐호텔 영업시간/ (입실) 17:00, (퇴실) 11:00 전화번호/ 0507-1349-6982 위치/ 은파호수공원 500m 거리에 위치 (주소/ 전북 군산시 현충로 82 이븐호텔) 주차/ 건물 1층 주차장 있음 군산은 한번씩 짬뽕도 먹으러 가고, 바다도 보고, 벚꽃도 보러 가고, 전주와 가까워 드라이브로도 가는데요~ 이븐호텔은 벚꽃이 참 예쁜 은파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숙소입니다! 우선 주차는 정문 앞에도 있고, 뒷문과 연결된 주차장도 있었어요. 뒤에 주차를 하고 1층에 있는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1층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커피를 먹을 수 있게 믹스 커피와 원두커피 머신, 제빙기에 얼음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묵은 방은 제일 꼭대기에 있는 605호에요! 6층에 도착하니 엘리베이터 앞 공간에 생수와 전자렌지,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층마다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화려한 조명의 복...


#군산가볼만한곳 #군산모텔 #군산숙소 #군산여행 #군산이븐호텔 #군산출장 #군산호텔 #군산호텔추천

원문링크 : 군산 여행 / [군산 이븐호텔] 은파호수 공원 근처 친절하고 깔끔한 군산숙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