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로 영어단어 공부, 영어회화 마스터 하기 도전!


시원스쿨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로 영어단어 공부, 영어회화 마스터 하기 도전!

안녕하세요! 올해 새해 목표는 모두 세우셨나요? 저는 책읽기와 영어공부를 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영어공부를 위해 선택한 책은 바로바로바로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입니다! 이 책은 외국어 스테디셀러가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할 때 택한 책인데요~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에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느낌이 딱 들어요! 영단어 1000개를 20일 동안 공부하여 네이티브와 수다를 떨 수 있다고 해요! 오호? 저는 영어를 배워서 여행을 자유롭게 다니고 싶은게 목적이라 제게 딱 맞춤인 책입니다~ 진짜 필요한 1000개 단어만 알면 왕초보도 네이티브와 대화할 수 있다니 이거 도전의식이 확 생기는데요? ㅋㅋ 진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와 문장을 배우는 강의와 트레이닝! 특별 제공되는 정보까지! 우선 첫장엔 저자인 이시원 선생님의 약력이 있어요. 티비에서 광고로 많이 봐서 뭔가 친숙한 느낌~~ 빠르게 책을 쓰윽 보여드리면 이렇게 됩니다! 쓰윽...


#시원스쿨 #필수영단어 #왕초보영어공부 #영어회화 #영어단어추천 #영어단어사전 #영어단어 #영어공부 #영어 #영단어책추천 #영단어 #여행회화 #여행영어회화 #필수영어단어

원문링크 : 시원스쿨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로 영어단어 공부, 영어회화 마스터 하기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