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디저트카페 [아리아] 음료, 디저트 다 맛있는 분위기 좋은 저렴한 카페 추천!


무주디저트카페 [아리아] 음료, 디저트 다 맛있는 분위기 좋은 저렴한 카페 추천!

전북 무주군 읍내리에 있는 카페 [아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아리아 영업시간/ 10:00 - 21: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31-6220 위치/ 전북 무주군 무주읍 단천로 55-1 1층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벽면을 가득 장식하고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야외 테라스 같은 곳인데 테이블이 있어서 이곳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있구요~ 문을 또 열고 들어가면 카페 내부가 나와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대형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거 같구요. 특이하게 좌식 테이블이 있는 방도 있었어요! 저는 앞쪽에 있는 공간이 너무 예뻐서 이쪽에 자리잡았는데 테이블 무늬도 독특하고, 식물도 이쁘고~ 커텐도 이쁘고~ 분위기 장난아니죠 ㅎㅎ 주문하러 카운터 ㄱㄱ 카운터 아래 장식장에 돌과 고양이가 많이 전시되어 있는데 왠지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무주 아리아 메뉴 아리아 메뉴 아리아 카페 메뉴에요~ 커피 / 차(tea) / 에이드 / 스무디 등 ...


#디저트맛있는카페 #전북디저트맛집 #아리아 #무주커피맛집 #무주카페 #무주저렴한카페 #무주예쁜카페 #무주맛있는카페 #무주디저트카페 #무주데이트 #전북커피맛집추천

원문링크 : 무주디저트카페 [아리아] 음료, 디저트 다 맛있는 분위기 좋은 저렴한 카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