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비] +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겨울에 더 생각나는 맛있는 두유추천!


[베지밀 비] +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겨울에 더 생각나는 맛있는 두유추천!

안녕하세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음료가 있으신가요? 저는 슈퍼에서 사먹던 베지밀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거 같아요 ㅎㅎ 제가 잘 가던 슈퍼가 사라져서ㅠ 근처 GS25 편의점에 베지밀 사러 다녀왔어요! 역시 겨울이라 온장고 가득 베지밀이 차 있습니다~ 2+1행사도 하고 있네요 ㅎㅎ 따땃하게 데워진 베지밀 두유 주머니에 넣고 꼭 쥐면 손난로 저리가라 ㅋㅋㅋ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ㅎㅎ 한 병은 정없고 ㅋㅋㅋ 베지밀 비랑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한 병씩 양쪽 주머니에 넣고 갔습니다 헷 혹시 달라진 점 발견하셨나요? 베지밀 병이 바뀌었어요! 기존 보다 날씬하고 입구는 넓어졌더라구요~ 병 모양이 좀더 세련되게 바뀐 거 같죠? 병 둘레도 얇아져서 그립감도 좋고~ 입구가 커져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에 병에는 입술이 껴서 ㅋㅋㅋ 뿅 빠지는 웃픈일이 한번씩 있었어요 ㅎㅎ 이젠 그런 일은 없겠어요 ㅋㅋ 베지밀은 에이랑 비가 있는데 저는 에이보다 비가 더 달달하니 맛있어서 좋아해...


#겨울병음료 #편의점두유 #정식품 #식물성단백질 #베지밀비 #베지밀고단백두유검은콩 #베지밀 #몸에좋은음료 #맛있는두유 #따뜻한음료 #두유추천 #달달한두유 #남녀노소 #편의점행사

원문링크 : [베지밀 비] +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겨울에 더 생각나는 맛있는 두유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