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수(렘군)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


김재수(렘군)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

저자 김재수(렘군)는 누구? 늦었다고 생각하면 진짜 늦은 걸까? 아무튼, 서른 후반을 향해 달려가는 이 시점에 나도 부동산 투자에 대한 필요성을 깨달았고 늦었다고 생각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 우선 부동산 투자로 유명한 몇몇 유튜브 영상을 열심히 보았다. 그러던 중 알게 된 렘군님의 영상에 유독 눈이 가고, 책까지 구매해서 읽게 되었다. 목차로 책 내용 살펴보기 책 내용 기록 종목별 투자 핵심 키워드 주의할 것은 이 키워드들만 살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언급한 키워드가 아주 중요하긴 하지만 그 외 항목들도 두루두루 살펴야 한다. 기억하자. 부동산은 살아 있는 생명체다. 상가는 '유효 수요'가 핵..........

김재수(렘군)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김재수(렘군)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