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크래들만 따로 구매한 방법 (22년 12월 기준)


내가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크래들만 따로 구매한 방법 (22년 12월 기준)

4년을 잘 쓰던 다이슨 V6인가 V7인가가 드디어 맛이 갔다. 맥스 모드 아니고 일반 모드로 해도 10분 쓰면 이제 방전됨c 그래서 역시 초기 모델은 쓰는 거 아니구나, 얼리버드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 생각하며 이번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구매했다. 결론은 너무너무 만족한다..! 다이슨보다 훨씬 가볍고 소리 대비 흡입력도 강하고 배터리 시간도 괜찮아서 고양이 모래 청소도 잘되고 집에 있는 자잘한 먼지들도 다 잘 빨아들인다. (그리고 앞에 LED가 켜져서 먼지가 더 잘 보임;ㅅ;) 심지어 리뷰하려고 한 건 아니었으나, 오늘 남편이 유리컵을 깨 먹었는데 깨진 유리조각도 다 잘 빨아들여준 듯하다. 다른 그 무엇보다도 사용 후 체결할 때마다 먼지 통을 알아서 비워주는 시스템이 제일 만족스러움 다이슨과 달리 배터리도 첨부터 여분 따로 준비해서 교체할 수도 있고 ㅎ_ㅎ (아직 배터리는 안 샀다.) 아무튼 크래들 구매처만 따로 언급한 이유는 하나, 우리는 스팀청소를 고집하는 편이라 물걸...



원문링크 : 내가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크래들만 따로 구매한 방법 (22년 12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