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위한 19금 뮤지컬 와일드 와일드 wild wild (나르샤 연출)


여자들을 위한 19금 뮤지컬 와일드 와일드 wild wild (나르샤 연출)

어제는 불금을 맞이하여 압구정에서 뮤지컬을 하나 보고 왔는데요. 이번에 나르샤가 연출을 한 아주 핫한 19금 뮤지컬인 와일드 와일드 wild wild라는 공연이었어요. 특이한 점은 바로 only 여성들만 입장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어떤 공연인지 느낌이 오시죠? 아주 화끈하고 아찔한 공연이었어요 ㅋㅋㅋ 위치 저는 친구랑 같이 보러 갔는데요. 저녁 공연을 예약해서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어요. 여기 테바라는 곳이었는데 압구정 로데오 역이랑 가까워요. 건물부터 아주 뻔쩍뻔쩍하지 않나요? 테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9 일단 여자들만을 위한 쇼이기 때문에 주변에 들어가는 분들은 다 여성분들 ㅋㅋ 우리들끼리만 이 환상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 3층에는 근사한 루프탑도 있으니까 꼭 가서 맛있는 술도 드시길! 앞에는 핫한 배우들의 사진이 있는데 다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안에는 더 핫한 게 있고.. 저는 15일 금요일 8시에 초대받아서 다녀왔는데요. 티켓은 ...


#19금공연 #19금뮤지컬 #wildwild #공연추천 #나르샤뮤지컬 #뮤지컬추천 #와일드와일드

원문링크 : 여자들을 위한 19금 뮤지컬 와일드 와일드 wild wild (나르샤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