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허쉬' 굳게 닫혀있던 15층의 문 열렸다?! 황정민X임윤아 비상구 계단에서 쉿! 시그널 의미는?


JTBC '허쉬' 굳게 닫혀있던 15층의 문 열렸다?! 황정민X임윤아 비상구 계단에서 쉿! 시그널 의미는?

JTBC '허쉬' 굳게 닫혀있던 15층의 문 열렸다?! 황정민X임윤아 비상구 계단에서 쉿! 시그널 의미는?‘허쉬’ 황정민, 임윤아의 관계는 리셋될 수 있을까.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 스튜디오)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21일, 비상구 계단에서 마주한 한준혁(황정민 분)과 이지수(임윤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임윤아를 향한 황정민의 ‘쉿’ 시그널과 온도차 다른 눈빛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준혁의 낯선 변화가 그려졌다. 진실을 쫓는 기자의 본모습은 버리고, 야망을 좇아 ‘15층’에 입성한 그는 기획조정실 팀장 자리를 차지했다. 누구도 예..........

JTBC '허쉬' 굳게 닫혀있던 15층의 문 열렸다?! 황정민X임윤아 비상구 계단에서 쉿! 시그널 의미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JTBC '허쉬' 굳게 닫혀있던 15층의 문 열렸다?! 황정민X임윤아 비상구 계단에서 쉿! 시그널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