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1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


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1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

예전에, '아이의 글쓰기 능력은 부모님을 닮을까요?'의 포스트에서 글쓰기의 기초체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하루 15분 글쓰기가 좋다는 글을 올렸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도 하루에 15분 정도면 아이에게 시킬만하다 생각하셨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글을 쓰게 시키려니, 아이들이 '뭐를 써요?' 했을 때 부모님들께서 '어? 그러니까...', '네가 쓰고 싶은 거 아무거나 써.' '쓸 게 없는데요?' '쓸 게 없긴 왜 없어!' '진짜 쓸 게 없어요.' '생각해 보라니까!' 같은 질문과 대답의 순환 지옥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지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모님들을 곤란한 상황에서 구해내기 위해, '라이언 일병 구하기' 대신 '부모님 일단 구하기'의 포스트를 해 볼까 합니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 하루 15분 글쓰기를 하기 위해 무엇을 쓸까?의 고민 속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첫째, 뉴스 보고 일기 쓰기 다람쥐 쳇바퀴 돌 듯 학교와 학원과 집을 오가는...


#공부머리를완성하는초등글쓰기 #초등글쓰기 #여행엽서 #서초논술 #북스토리 #반포논술 #뉴스보고글쓰기 #글쓰기기초체력 #광고 #하루15분글쓰기

원문링크 : 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1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