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원주본점에 이어 방문!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 광화문점'(주말저녁, 꼬기주먹밥&된장찌개)


[광화문] 원주본점에 이어 방문!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 광화문점'(주말저녁, 꼬기주먹밥&된장찌개)

원주본점에 이어 방문!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 광화문점' 광화문 올해 1월 원주 여행을 갔을 때 방문했던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 원주 본점. 오픈런을 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고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매장에서 먹는 것은 포기하고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더랬지. 숙소에서 먹어도 정말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느낌도 다를 거고 무엇보다 된장 밥을 못 먹어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박순례 손말이고기 산정집 원주 본점 포장 후기 [원주] 오픈런도 안심할 수 없는 곳, '박순례 손말이고기 산정집'(feat. 주차, 웨이팅, 포장 후기) 강원도 여행 오픈런도 안심할 수 없는 곳, 원주 '박순례 손말이고기 산정집' 원주에 가면 꼭 먹... blog.naver.com 그래서 낮 공연이 있던 주말에 공연을 보고 오빠를 만나서 광화문에 있는 산정집을 방문했다.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 광화문점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10 선덕빌딩 2층 영업시간: 11:...


#경복궁맛집 #손말이고기 #산정집광화문점 #산정집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광화문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 #박순례손말이고기 #말이고기 #광화문맛집 #광화문고기집 #손말이고기웨이팅

원문링크 : [광화문] 원주본점에 이어 방문!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 광화문점'(주말저녁, 꼬기주먹밥&된장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