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동남아 st의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수카(SUKHA)' (feat. 혼술하기 좋은곳)


[이천] 동남아 st의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수카(SUKHA)' (feat. 혼술하기 좋은곳)

동남아 st의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이천 중리동 '수카(SUKHA)' 22.07.22~22.07.24(2박 3일) / 이천 수카(SUKHA) 주소: 경기도 이천시 어재연로10번길 6 1층 영업시간: 18:00~24:00, 월요일 휴무 메뉴: 투움바떡볶이(19,000원), 명란감바스(18,000원) 등 티하우스에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숙소에 왔더니, 비가 추적추적 오기 시작했다. 나가기 귀찮아서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저녁 겸 맥주 한 잔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 둘째 날 저녁 방문할 혼술지는 바로 수카! 번화가가 아닌 빌라들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히 한잔하기에 좋았다. 수카의 외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카. 입구 위에 달린 동그란 간판이 전부라 지나칠 뻔했다. 가게 앞이 주차금지인데 오픈전에 누가 차를 세우신 듯. 그래도 사장님이 차를 빼달라고 연락을 취한 후 차가 빠져서 나오면서 외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수카의 내부 들어서자마자 아늑한 조...


#SUKHA #이천혼술 #이천여행 #이천술집 #이천수카 #이천분위기술집 #이천맛집 #이천데이트 #이천감성술집 #이천가볼만한곳 #수카 #나홀로여행 #경기도여행 #혼자여행

원문링크 : [이천] 동남아 st의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수카(SUKHA)' (feat. 혼술하기 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