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말 아기자기한 선물이 필요할 때, 문래 소품샵 투어(러빙베이, 러빙베이2호점, 바이바이바이)


[일상] 연말 아기자기한 선물이 필요할 때, 문래 소품샵 투어(러빙베이, 러빙베이2호점, 바이바이바이)

일상 이야기 연말 아기자기한 선물이 필요할 때, 문래 소품샵 투어 친한 언니, 동생과 1년 만에 만나기로 했던 날! 평일에는 회사가 서로 멀어서 보기 힘들고, 주말에는 각자의 일정 때문에 바빠 연락만 하다가 드디어 한 해가 가기 전 문래에서 만나기로 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고 마침 연말이라 두 사람에게 소소한 선물이라도 사줄까 싶어 약속시간보다 먼저 나가서 들렀던 문래 소품샵 투어 후기다. 러빙베이(Loving Bae)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로 439 간판 없는 초록문 1층 러빙베이 영업시간: 평일 14:30~20:30, 주말 14:00~21:00 문래 소품샵 투어의 첫 목적지는 러빙베이! 간판 없는 초록문의 러빙베이. 여기가 1호점이고 2호점도 있는데, 2호점은 이곳에서 열 발자국 정도면 갈 수 있다ㅋㅋㅋ 간판은 문 앞의 입간판이 전부. 입간판도 초록색이다.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공간이 협소해서 두 사람이 지나가면 통로가 꽉 차는 구조. 혹시나 가방으로 건드릴까 봐 조...


#byebybuy #문래크리스마스소품 #문래크리스마스선물 #문래연말선물 #문래악세사리 #문래소품샵 #문래선물샵 #문래문구점 #문래데이트 #문래가볼만한곳 #러빙베이2호점 #러빙베이 #Lovingbae #바이바이바이

원문링크 : [일상] 연말 아기자기한 선물이 필요할 때, 문래 소품샵 투어(러빙베이, 러빙베이2호점, 바이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