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전 교인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 지급…이영훈 목사 "3D 파장 나와 코로나 안 걸려"


여의도순복음교회, 전 교인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 지급…이영훈 목사 "3D 파장 나와 코로나 안 걸려"

"의심하지 말고 갖고만 있어라"…감염병 전문의들 "교회가 말도 안 되는 일 믿고 있어""성도님들에게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가 갈 거다. 이 카드는 연세대 공학박사께서 여러 검증을 한 후에 (만들었는데) 3D 파장이 나와서 이걸 가진 단 한 사람도 코로나에 걸린 적이 없고, 확진된 사람도 속히 치유가 됐다."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2월 3일 수요 예배 광고 시간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 이야기를 꺼냈다. 이 목사는 전 교인에게 카드를 무료로 나눠 주겠다고 했다. 연세대 한 교수가 개발한 이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코로나19에 걸리지 않고, 걸려도 빨리 낫는다고 주장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전 교인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 지급…이영훈 목사 "3D 파장 나와 코로나 안 걸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여의도순복음교회, 전 교인 '안티 코로나 바이러스 카드' 지급…이영훈 목사 "3D 파장 나와 코로나 안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