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의 전 멤버 '김연지' … 4년 만에 컴백! '끝까지 간다'에 출연하여 가창력 뽐내!


씨야의 전 멤버 '김연지' … 4년 만에 컴백!  '끝까지 간다'에 출연하여 가창력 뽐내!

씨야의 전 멤버인 '김연지'가 방송 '끝까지 간다'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뽐낸 것이 화제되고 있습니다. 가수 김연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연지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씨야에 대해 입을 연 것이 재조명 받고 있다. 김연지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씨야 활동할 때는 그룹에 속해 있다보니까 팀 색깔에 저를 맞췄던 부분이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연지는 "홀로서기를 결심하면서 음악적으로 어떤 방향을 가야 하고 솔로로서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하는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지금은 그런 음악적 색깔이 이전보다 조금씩 정립돼 가는 과정에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솔로 가수로 나섰지만 씨야는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 팀이기도 하다.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 팀이기 때문에 잊지 못할 것 같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도 씨야라는 이름이 계속 기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 편 김연지는 예선 무대에서 박정현의 '꿈에'를 열창했다. 특히 그는 공백...


#4년공백 #잊었니 #음악 #씨야 #방송 #끝까지간다 #김진호 #김연지 #가창력 #홀로서기

원문링크 : 씨야의 전 멤버 '김연지' … 4년 만에 컴백! '끝까지 간다'에 출연하여 가창력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