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산 트레킹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하루(선동주차창~회동호둘레길~부엉이산~선동주차장)


부엉이산 트레킹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하루(선동주차창~회동호둘레길~부엉이산~선동주차장)

안녕하세요~ 지인들과 함께 부엉이산에 트레킹 한 나야나 입니다 얼마인지 공식적인 나의 지인들과 함께한 트레킹^^ 오래간만에 힐링을 할 수 있게 해준 신랑한테 감사 인사하고 싶다. 주말 근무를 빨리 마치고 급하게 트레킹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다. 오래간만에 나의 전신샷을 찍어보았다. 황사는 있지만 나에게는 큰 문제가 없었다. 회동수원지 둘레길을 따라서 오게 된 부엉이 산 나도 드디어 올라가 보았다. 어느 곳에서 볼 수 있었던 인증샷 찍는곳 나도 찍어 보았다. 이제는 몸이 조금씩 좋아진 것 같은 느낌 숨도 덜 차고 몸이 조금씩 가벼워지는 느낌~ 일단 나 35인치는 가뿐히 넘었다. 함께한 분들의 뒷모습 ~~ 몇 년 동안 이렇게 사람들과 함께 유쾌하게 등산한 적이 없었다. 그 자체가 좋았다. 가족과 함께한것은 빼고~ 등산하고 먹는 오리불고기 또 시원한 막걸리는 진짜 헤어 나오지 못한 막걸리의맛^^ 오리불고기에 진정한맛 볶음밥 닭백숙은 야채죽이 최고 찡~ 이대로 헤어지기 싫어서 다녀간 카페...


#부엉이산트레킹 #오리불고기

원문링크 : 부엉이산 트레킹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하루(선동주차창~회동호둘레길~부엉이산~선동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