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 (고화질) :: 인생의쓴맛짤, 시험기간짤, 귀찮음짤, 말싸움에서이기는짤 (2)


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 (고화질) :: 인생의쓴맛짤, 시험기간짤, 귀찮음짤, 말싸움에서이기는짤 (2)

이번에는 현생 사는 고심이 짤모음이다. 고심이도 항상 긍정적이지만은 않다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에 찌든 고심이 짤모음 (+시험기간짤^^) 아직 시험 끝나지 않은 친구를 위해 바치는 게시글 인생의 쓴맛, 현생 사는 고심이 나 삐뚤어질개 나 건들지마...! 제 열정 상했어요 열정..! 폐기 뭔가 쫌 별로? 나빴을 때? 요렇게 말해보세요 :: 경험해 본 것으로 만족^^ 귀여운 내가 참자.. 되면 하자 안 되면 하지 말자~ 그냥 살자..! 그것이 갓생이니까 난 기력도 없어 눈도 침침해. 그리고 맨날 졸려 인생은..마치 끝없는 궤도를 달리는 별 같아 나는 가끔...눈물을 흘린다... 왜 아무도 내가 힘든 걸 몰라주지 둥글게 살어요 아무래도 동그란 게 귀여우니까 빙글빙글 돌아가는 나의 인생 살짝 미쳐가는 중 사서 고생하는 사람들의 모임 바보 같은 나애 모습...그래도 난 착한 바보다 최선은 다했답니다 내 맘대로 살 거야 말리지마 누가 뭐라 해도 나만의 길을 간다 안 되면 되는 거 해라!! 하기...


#귀찮음짤 #말싸움이기는짤 #시험기간짤 #시험기간최고심 #짤모음 #최고심 #최고심짤 #최고심짤모음

원문링크 : 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 (고화질) :: 인생의쓴맛짤, 시험기간짤, 귀찮음짤, 말싸움에서이기는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