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심 팝업스토어] 각종 굿즈 팔아요~ 서교동 고심약국 (웨이팅, 부적종류)


[최고심 팝업스토어] 각종 굿즈 팔아요~ 서교동 고심약국 (웨이팅, 부적종류)

스크롤 압박 주의, 내돈내산 위의 이 친구를 아시나요? 투박한 손그림, 다채로운 색상, 파워 긍정 말투 MZ세대(나도)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심 입니다. 지난달 서교동 오브젝트에서 '고심약국'이라는 최고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어요. 고심이! 하면 껌뻑 죽는 저는 3월 말에 갔다 왔답니다 홍대 서교동 오브젝트 전시 고심약국 장소 : 오브젝트 서교점 B1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3) 기간 : 2023.3.1(수). ~ 4.30.(일) 시간 : 12:00 ~ 21:00 드디어 갔다 최고심이 보러~ 이날 날씨도 무지하게 좋아서 텐션 UP !! 웨이팅 목요일 평일 오후 4:40 ~ 5:46 → 딱 한 시간 걸렸다. 입장 대기 등록 후, 시간 지나 카톡 알림을 받으면 스토어 옆에서 잠깐 대기하고, 이렇게 귀여운 빙고판을 받게 된다. 이전에는 문진표 모양의 대기표와 굿즈 종류가 적힌 전단지를 주셨다는데, 기간마다 다른가 봐 (아쉽.. •˛︠•︡ ) + 최고심 전시는 재입장 불가능 입구 포토존 최...


#4월팝업스토어 #최고심전시 #최고심오브젝트전시 #최고심부적종류 #최고심부적 #최고심 #오브젝트전시 #오브젝트 #고심약국 #건강이최고심 #최고심팝업스토어

원문링크 : [최고심 팝업스토어] 각종 굿즈 팔아요~ 서교동 고심약국 (웨이팅, 부적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