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콘텐트, MS와 오픈AI의 상승


인터랙티브 콘텐트, MS와 오픈AI의 상승

이번 주에 읽은 기사 1. ‘인터랙티브 콘텐트’ 결말 바꿀 수 있어 인기 https://v.daum.net/v/20231223003232101 기업 ‘띵스플로우’의 콘텐트 플랫폼 ‘스플’, 모회사는 크래프톤 게임에 기반을 두고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개인화한 서사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스토리’ 공급, 사용자마다 다른 결말을 보게 되는 것. 내가 원하는 결말을 볼때까지 리플레이 가능. 넷플릭스의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에서도 인터랙티브 스토리를 확인 가능 추가 기술 연구: 웹소설을 인터랙티브 스토리로 바꿔주는 인공지능 기술 인공지능 응용 기술에 51%, 원천 기술에 49% 비중 -응용 기술은 신기술을 더 빠르게 서비스에 도입할 수 있게 함 -원천 기술은 사업의 성공 확률을 높이고, 사업화 및 운영을 시작한 이후 응용 기술보다 운영비가 덜 드는 이점 2.‘AI 열풍’에 밀린 애플… 시총 1위 자리 ‘흔들’ https://v.daum.net/v/202401040305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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