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번 혼나본 대리가 작성하는 신입사원 팁 7(윗분 앞에서는 내용파악은 명확히)


수백번 혼나본 대리가 작성하는 신입사원 팁 7(윗분 앞에서는 내용파악은 명확히)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입사원 팁을 알아봅니다. 오늘 주제는 내용파악 관련하여.. 이미 다니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이니 귀엽게 봐주세요. 오늘도 픽션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날은 결산기간이었어요. 결산에 집중하고 싶었던 날이었습니다. 하지만 생각한대로만 흘러간다면 그게 어디 회계팀 직장생활이겠습니까. 아침 9시도 되기 전에 전화가 옵니다. 띠리리~~~(전화소리) 나 : (아니 어디 개념없게 일과시간도 전에 전화질이야 ㅜ 받지말까..) 라고 하기엔 사무실에 계속 전화소리가 울려퍼져서 전화를 받습니다. 저번에 일과시간 전이라 안받았다가 윗분께서 땡겨받으셨다는 슬픈 일화가.. ‘현업부서 모 팀장 : 안녕하세요 메일보낸게 하나 있는데요~~ 기안 올리기 전에 우선 가능여부 판단하려는데 검토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가 자회사를 껴서 쿠폰을 나눠주려고 하는데요~~ 자회사에서 50% 저가에 사서 그걸 고객에게 저희가 대신 팔고.. 주절주절..’ 다른 부서 결산기간은 모르겠지만 우리부서 결산기간에는...


#재무팀 #재무팀신입사원팁 #재무팀이야기 #회계팀 #회계팀신입사원팁 #회계팀이야기

원문링크 : 수백번 혼나본 대리가 작성하는 신입사원 팁 7(윗분 앞에서는 내용파악은 명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