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을 원형으로 앉힙니다. 게임의 순서를 결정하기 위해 동전 던지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참가자들에게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줍니다. 이름, 출신 지역, 직업 또는 관심사 등을 말해주도록 유도하세요. 각 참가자가 자기 소개를 한 후, 다음 참가자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각 참가자에게 "하트카드" 또는 "좋아하는 것 카드"를 주어야 합니다. 이 카드에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 취미, 여행지 등을 적어놓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해당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른 참가자들은 질문을 하거나 공감의 표시를 해줄 수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자기 소개와 카드 이야기를 마치면, 게임이 완료됩니다. 게임 후에는 각 참가자들이 무엇을 배웠는지, 새로운 정보나 관심사가 있는지 등을 공유하도록 장려합니다. Instagram의 AIME님 : "교육의 가장 큰 수혜자는 기업이다. 교육의 본질은 무엇인가? 한자로 교육의 의미는 가르치고 기른다는 뜻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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