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스시 카이토, 안목해변, 엄지네 꼬막비빔밥, 아르떼뮤지엄, 이츠모라멘)


[국내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스시 카이토, 안목해변, 엄지네 꼬막비빔밥, 아르떼뮤지엄, 이츠모라멘)

불현듯 바다가 보고 싶을 때 삭막한 빌딩뿐인 서울 도심 한복판에 살다 보면 불현듯 바다가 보고 싶을 때가 있다. 물론 서울 기준으로 제일 가까운 바다는 인천 앞 서해지만, 서해보다는 뭔가 더 깊고, 장엄하고, 푸릇푸릇한 바다를 보고 싶을 때, 그럴 때 강릉으로 향한다. 강릉을 가본 것도 이미 수차례, 유명 관광지에는 관심이 없다. 그저 내 발길 가는 대로 원하는 것 위주로만 강릉을 돌아봤다. 스시 카이토(海音) 강릉에 도착하니 딱 점심때였다. 미리 예약해둔 강릉의 오마카세 스시야 '스시 카이토'를 찾았다. 카이토는 바닷소리를 뜻하는 해음의 일본어 독음인데, 스시야들은 확실히 이름 하나도 대충 짓는 법이 없는 듯하다. 해돋이를 뜻하는 서울 신라호텔의 아리아께(有り明け), 얼마 전 다녀온 송도의 세츠나(刹那)는 찰나를 뜻하는데, 이름부터가 뭔가 범상치 않아서 더 믿음이 간달까? 스시 카이토의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이쪽으로 [파인다이닝] 강릉 스시 카이토(海音) 런치 오마카세 후기 지...


#카페뤼미에르 #이츠모라멘 #엄지네포장마차본점 #서울양계 #엄지네꼬막비빔밥 #스시카이토 #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강릉 #안목해변 #국내여행 #강원도여행 #강릉오마카세 #강릉 #강릉꼬막비빔밥 #강릉닭강정 #강릉맛집 #강릉맛집추천 #강릉아르떼뮤지엄 #강릉여행 #안목해변카페추천 #주말나들이 #세인트존스호텔 #미디어아트전시 #국내여행지추천 #강릉가볼만한곳 #1박2일여행지추천

원문링크 : [국내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스시 카이토, 안목해변, 엄지네 꼬막비빔밥, 아르떼뮤지엄, 이츠모라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