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2022 지상최대 웹소설 공모전 재벌물 감상 후기! (현대판타지물) 문피아 웹소설 추천!


[문피아] 2022 지상최대 웹소설 공모전 재벌물 감상 후기! (현대판타지물) 문피아 웹소설 추천!

안녕하세요! 트리플세븐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미친 악인은 재벌이 되련다' 4화와 5화에 대한 감상평을 남겨볼까 합니다. 함께 보시죠. 4화 ~ 5화 줄거리 요약 재벌집의 뒷치닥 일을 해주는 김xx대표, 3화에서 죽임을 당하며 어린시절 본인, 고정혁으로 돌아옵니다. 사생아였던 아버지 장례식에서 동성그룹 회장님을 뵙고 저택에 초청받았었죠. 이미 재벌집의 구조와 내부 상태, 재벌 구성원들의 성격을 모두 꾀차고 있는 주인공이기 때문에 고범철 회장과 식구들과의 만찬에서 자기소개 한마디, 그리고 대책까지 완벽하게 회장스타일로 대변하는 주인공에 식구들은 견제와 놀람을 금치 못하고.. 할아버지와 단독 대면을 하는 자리에서 자신의 야망까지 늘어놓는 모습을 보고 할아버지(대표)는 불안감과 동시에 마음을 빼았기기 시작하는데요. 재벌집의 막내아들인 철없는 고태익과 둘이 있는 자리에서 고태익을 죽일 듯이 패고 아무일이 없었다는 듯이 행동하는 주인공.. 특징점 연후 작가의 데뷔작인 소설 "미친...



원문링크 : [문피아] 2022 지상최대 웹소설 공모전 재벌물 감상 후기! (현대판타지물) 문피아 웹소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