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맛집 '제스티살룬 성수' ; 긴 웨이팅 없이 드디어 와사비쉬림프버거 먹어봤다!!!!


성수맛집 '제스티살룬 성수' ; 긴 웨이팅 없이 드디어 와사비쉬림프버거 먹어봤다!!!!

그 핫한 버거, 여전히 핫한 그 버거!!!!!!!!!!! 이영자 맛집으로도 알려지고 많은 연옌들이 tv속에서 이 버거를 먹었더라지.. 성수에 갔다가 급 웨이팅 해서 40분? 만에 들어갔다 토요일 오후 7시 좀 넘어 웨이팅 걸었나? 이떄 걸고 주변 좀 걷고 하니까 ㅇㅅㅇ 오!!!!!!!! 입장 가능!!! 8시 좀 안되서 웨이팅도 등록 못하는 것 같았다 흠 겉만봐도 뭔가 내부가 좁아보이는 느낌이야.... 아무튼 우리는 주변을 배회하며 시간을 보내고 들어오라는 메시지를 받음! 카톡으로 들어오라는 알림이 울리면, 들어와서 잠시 웨이팅 한다 이때 메뉴판 주시는데 보고 좌석 착석 전에 주문 및 결제하고 앉으면 된다! 제스티살룬 성수점 메뉴판 우린 고민할 것도 없이 둘다 와사비 쉬림프버거를 시켰고, 나는 와사비 많이, 짝꿍은 와사비 보통을 시켰다 감자튀김과 콜라도 하나만 시켜쮜 여기 동그란 감자가 맛있다던데 이미.... sold out 됐기에.... 늘 먹는, 길쭉한 감자로 시킴 근데 와사비 많...



원문링크 : 성수맛집 '제스티살룬 성수' ; 긴 웨이팅 없이 드디어 와사비쉬림프버거 먹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