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행궁동 솥밥 파는 맛집 '뜸' (주말에 웨이팅 없이 한 번에 들어감)


수원 행궁동 솥밥 파는 맛집 '뜸' (주말에 웨이팅 없이 한 번에 들어감)

몇 주전 수원에 놀러갔다가 건강한 음식 먹고싶어서 솥밥 집 발견했다지요- 웨이팅 없이 한 번에 들어갔어요! 후기 남겨볼게요! 행궁동 솥밥 맛집 '뜸' 뜸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1 1층 뜸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이 곳 "뜸" 이름이 참 어려운듯 쉽다 우리는 한 4시 조금 넘어 이곳을 지나쳤는데, 한 9번? 정도로 웨이팅을 했다 (딱 마지막에 걸림)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5시부터 재입장 웨이팅 걸고 잠시 기다렸다 그리고 마지막 자리로 입장함ㅋㅋㅋ GOOD 뜸 메뉴판.JPG 연어 솥밥 먹고싶었는데 요즘 연어수급이 어려워서 없었다... 나는 소 갈비살구이 솥밥 짝꿍은 돼지 목살구이 솥밥 미나리새우전도 1개 시켰다 텀블러 물은 마시는 물, 보온병은 솥밥 퍼내고 솥에 부어 누룽지 만드는 따신 물, 통에 든건 누룽지- 기본찬은 소박- 적게 주시는데 먹고 모자라면 리필해주신다 고기 솥밥이기에 소스랑 소금, 생와사비도 주신다는! 이 미역국...흠 뭐랄까 마른새우로 국물을 내서 거기에 미역을...



원문링크 : 수원 행궁동 솥밥 파는 맛집 '뜸' (주말에 웨이팅 없이 한 번에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