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스트 220618] 브레이크가 고장난 인플레이션 (Feat. 미국 중간선거에 미칠 영향)


[이코노미스트 220618] 브레이크가 고장난 인플레이션 (Feat. 미국 중간선거에 미칠 영향)

인플레이션 공포가 이제 인위적으로 해결이 어려운 수준에 도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두 자릿 수를 기록할 가능성에 대한 전망도 심심찮게 들리기 시작하면서 증시 하락의 빈도와 강도도 거세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주는 전 세계 인플레이션 상황과 미국 연준(FRB)을 중심으로 한 대응 내용이 실린 이코노미스트 기사를 살펴보도록 하곘습니다. America’s inflation headache gets worse The Economist, JUNE 18TH 2022 브레이크가 사라진 미국의 인플레이션 물가 급등 폭탄이 주식 시장을 거쳐 민주당으로 향하고 있다. 외부에서 바라본 미국은 수개월 전에 이미 인플레이션 피크를 지난 것처럼 보였다. 연준은 여전히 강경한 태도를 견지하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통화긴축 완화를 통해 주식시장에 숨통이 트이기를 기대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마침내 그의 임기 중 가장 큰 골칫거리였던 인플레이션을 향한 승리 선언을...


#나스닥 #미국증시 #유럽증시 #인플레이션 #주간일기챌린지 #테슬라주가

원문링크 : [이코노미스트 220618] 브레이크가 고장난 인플레이션 (Feat. 미국 중간선거에 미칠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