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2주차] '독학'개발자와 '햄스터'의 주간일기, 개발자 주간일기


[블챌 2주차] '독학'개발자와 '햄스터'의 주간일기, 개발자 주간일기

한 주를 돌아보면 나는 4가지 행동을 햄스터 쳇바퀴 돌 듯 반복했다. 기상 - 운동 - 밥 - 코딩 × 7 생각보다 오류들을 잡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다. (왜 A를 수정하면 B가 말썽을 부리니....) 결국 출시 버전까지 완성이 되었고, 햄스터 전용 게임기구까지 만들었다. 금요일 오후 21:00 1. 뉴 앙금이의 한 주 개발된 게임을 햄스터가 할 수 있도록 장치를 만들었다. 쳇바퀴를 돌리면 자동으로 터치하도록 만든 후 게임을 터치하도록 시켰다. 꽤나 빠르게 터치한다..... (내가 터치하는 것 보다 빠른듯) 요일 일 월 화 수 목 금 토 회전수 21,344 22,966 21,854 18,485 18,302 20,984 22,314 이동 거리(km) 14.72 15.84 13.57 12.75 12.62 14.47 15.39 2주 정도 돌려보니, 약간의 기계적 오류가 있는 듯 하다. 햄스터가 돌리고 난 후 관성 때문에 쳇바퀴가 추가적으로 더 돌아간다. 관찰 결과, 햄스터가 쳇바퀴를 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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