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중앙시장 먹거리 3가지(메밀전병,메밀전/설악닭강정/오징어순대,아바이순대)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3가지(메밀전병,메밀전/설악닭강정/오징어순대,아바이순대)

속초중앙시장 @ 글, 사진 민이네 속초중앙시장은 속초여행을 갈 때마다 매번 찾아가는 곳이에요. 먹거리 천국 속초중앙시장은 공복에 방문하면 가게를 지날 때마다 다 사 먹어야 할 정도로 맛있는 거 천국이죠! 저도 속초중앙시장을 방문할 때마다 고민에 고민을 해서 맛집 먹거리를 사 먹는데 이번에도 맛난 먹거리 3가지 성공했지요! 평일 저녁에 도착한 속초중앙시장은 주말처럼 사람이 붐비지는 않았지만, 속초로 겨울여행을 온 관광객이 꽤 있더라고요. 역시 속초의 명물 황태, 건어물을 판매하는 곳이 많고, 반건조 생선이 많이 있었어요. 반건조 생선을 사고 싶었는데 어떤 게 좋은 건지 몰라서 못 샀는데 친정 부모님이랑 속초를 갈 예정이라 그때 친정엄마께 여쭤보고 사야지~! 대게고로케도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 찍어본 거예요. 아들램한테 먹겠냐고 물어보니 안 먹는다 해서 안 샀지만 담에는 꼭 하나사봐야지! 메밀전병 / 메밀전 지나가다 보니 메밀전이랑 메밀전병을 판매하는 할머니가 계시더라고요. 다른 곳은 공...


#속초중앙시장

원문링크 :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3가지(메밀전병,메밀전/설악닭강정/오징어순대,아바이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