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대부분의 트위터 주주들은 머스크에 대한 매각에 찬성표를 던집니다.


보고서: 대부분의 트위터 주주들은 머스크에 대한 매각에 찬성표를 던집니다.

트위터 주식회사(TWTR)의 과반수입니다.N) 주주들은 소셜 미디어 회사가 일론 머스크에 440억 달러를 매각하는 것에 찬성표를 던졌다고 월요일 집계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거래에 대한 주주 투표 마감일이 화요일이지만 결과가 확실하기 위해 월요일 저녁까지 충분한 투자자들이 투표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들은 공식 발표에 앞서 익명을 요청했습니다. 트위터와 머스크 대표들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주식 시장 침체로 인해 4월에 체결된 머스크의 트위터에 대한 주당 54.20달러 거래가 현재 환경에서 비싸보이게 된 후 주주들은 찬성표를 던질 것으로 널리 예상되었습니다. 트위터 주가는 현재 주당 41달러 안팎을 맴돌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플랫폼의 스팸 계정에 대해 현혹되었고 회사가 최고 경영진 중 한 명과 임금 합의에 도달했다는 통보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인수를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트위터에 알렸습니다. 양측은 다음 달 법정에서 이를 두고 공방을 벌일 예정...



원문링크 : 보고서: 대부분의 트위터 주주들은 머스크에 대한 매각에 찬성표를 던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