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은 48번째 시즌을 앞두고 첫 비바이너리 출연자 몰리 키어니를 맞이합니다.


SNL은 48번째 시즌을 앞두고 첫 비바이너리 출연자 몰리 키어니를 맞이합니다.

NBC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는 첫 번째 공개 비이진 코미디언을 출연자로 맞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출신의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몰리 카니가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될 예정인 48번째 시즌에 합류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 @meatbrickmolly에서, 그들은 다가오는 SNL 데뷔를 발표하며, 다음과 같이 썼다: "Meatbrick은 뉴욕으로 이동했습니다!!!!" 카니는 최근 아마존의 "그들만의 리그"라는 여성 야구 쇼에 출연했습니다. 이 쇼는 "유쾌하고, 사과하지 않는 동성애자"로 묘사됩니다. NBC에 따르면, 그들은 디즈니+의 "마이티 덕스"와 코미디 센트럴의 "업 넥스트"에도 출연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SNL 출연진에는 마르첼로 에르난데스, 마이클 롱펠로, 데본 워커도 합류했습니다. 2019년, SNL은 이 쇼의 첫 번째 아시아계 미국인 풀타임 출연자 보웬 양이 45번째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원문링크 : SNL은 48번째 시즌을 앞두고 첫 비바이너리 출연자 몰리 키어니를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