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NFLer 출신 MMA 선수는 패커스 QB Aaron Rodgers가 UFC 파이터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NFLer 출신 MMA 선수는 패커스 QB Aaron Rodgers가 UFC 파이터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NFL 선수가 MMA로 전환했고 화요일에 UFC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그는 아론 로저스도 아마 똑같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잭슨빌 재규어스의 전 수비 엔드였던 오스틴 레인은 2017년 MMA에 데뷔하기 전에 NFL에서 4시즌을 뛰었습니다. 지역 무대에서 경쟁하는 동안 14번의 싸움에서 11번째 승리를 거둔 콘테이터 시리즈는 그를 영입하여 화요일 라스베이거스의 에이펙스에서 동료 헤비급 선수 리처드 자코비와 5개의 싸움 카드를 겨루었습니다. 레인이 야코비에게 낮게 부딪히는 것을 본 빠른 출발 후에, 심판은 그 행동을 멈추라고 요구했습니다. 그것이 재개되었을 때, 레인은 쇼를 하려고 할 때 다시 한 번 그곳에 있었습니다. 그 미국인 선수는 1라운드에서 자코비를 끝냈고, 그가 다나 화이트로부터 UFC 계약을 받았는지 듣기 위해 주위를 기다렸고, 좋은 소식을 들었을 때 요란하게 축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자들에게 연설을 했는데, 한 사람은 그에게 오늘...



원문링크 : 전 NFLer 출신 MMA 선수는 패커스 QB Aaron Rodgers가 UFC 파이터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