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챌린지'의 제나 컴팩토와 자크 니콜스가 둘째 아기인 딸 릴리아나 마리를 환영합니다.


'더 챌린지'의 제나 컴팩토와 자크 니콜스가 둘째 아기인 딸 릴리아나 마리를 환영합니다.

제나 컴팩토와 자크 니콜스의 애벌레가 조금 더 커졌습니다! 챌린지 동문들이 둘째 아기인 딸 릴리아나 마리를 맞이했다고 화요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부부가 밝혔습니다. "2022년 12월 27일 오전 5시 47분, 우리는 릴리아나 마리 오즈를 환영합니다,"라고 컴팩토는 게시물에 캡션을 달았고, 릴리아나는 7파운드 4온스이고 20.28인치로 태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게시물에 있는 사진들은 머리에 큰 빨간 활을 가진 빨간 셔츠를 입은 릴리아나와 그들의 가족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부부가 병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포함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그녀에게 가장 불쾌한 활과 옷을 입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컴팩토는 아기가 도착한 후 E! 뉴스에 말했습니다. "저는 또한 미니미가 있다는 것이 신나고 그녀가 나이가 들면서, 우리는 여자아이들을 할 수 있습니다." 니콜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어린 릴리아나를 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한 장의 사진을 포함하...



원문링크 : '더 챌린지'의 제나 컴팩토와 자크 니콜스가 둘째 아기인 딸 릴리아나 마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