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보호론자들은 로켓 발사가 SA의 아주 작은 남부 에우렌에 멸종 수준의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환경보호론자들은 로켓 발사가 SA의 아주 작은 남부 에우렌에 멸종 수준의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환경보호론자들이 로켓 발사로 위협을 받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는 아주 작은 남방참새가 며칠 안에 멸종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환경보호론자들은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에어 반도에서 계획된 로켓 발사가 호주에서 가장 작은 새들 중 하나인 렌들에게 멸종 수준의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 장소에 있는 남부 수금류의 아종은 SA 법에 따라 멸종 위기에 처해 있지만, 국가적으로 취약한 종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타냐 플리버섹 호주 환경부 장관은 국가 지위를 멸종 위기로 끌어올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프로젝트 승인 및 자금 조달 결정에 중요합니다. 서던 론치의 로켓 발사 시설은 "종의 생존에 중요한 서식지"인 포일러 웨이의 에어 반도 끝에 있습니다. 서던 론치는 야생 동물 퇴치 프로그램이 새의 서식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플리버섹은 환경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존(EPBC)법에 따라 로켓 발사장의 전반적인 승인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주 정...



원문링크 : 환경보호론자들은 로켓 발사가 SA의 아주 작은 남부 에우렌에 멸종 수준의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