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홍수와 극심한 가뭄의 1년 후, 미주리는 기후 변화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극심한 홍수와 극심한 가뭄의 1년 후, 미주리는 기후 변화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Josh Payne은 그의 가족이 얼마나 오랫동안 농부였는지를 생각할 때 6세대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하지만 쇼미 주에서 가뭄, 기록적인 폭우, 홍수와 같은 예측할 수 없는 날씨의 몇 년 후, 그는 변화하는 기후를 수용하기 위해 땅을 경작하는 데 자신의 접근 방식을 적응해야 했습니다. 캔자스시티 외곽에서 300에이커를 관리하는 페인은 10여 년 전 자신의 농장을 콩과 옥수수와 같은 전통적인 상품 작물을 재배하던 것에서 양, 소를 키우고 밤나무와 같은 전문 작물을 재배하는 직영농 시장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하지만 가뭄에 이은 최근의 폭우 주기는 페인이 가축을 부양하는 데 필요한 방목 작물을 재배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인은 "우리는 더 강한 강우 이벤트와 더 강한 가뭄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모두 생물학적으로 추진되기 때문에 우리가 재배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합니다. "2019년에는 미주리 주에 100만 에이커가 넘는 에이커가 있었는데, 너...



원문링크 : 극심한 홍수와 극심한 가뭄의 1년 후, 미주리는 기후 변화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