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에서 스페이스X에 이르기까지 일론 머스크가 만지는 것은 금으로 변합니다. 트위터는 다를 수 있습니다.


테슬라에서 스페이스X에 이르기까지 일론 머스크가 만지는 것은 금으로 변합니다. 트위터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수요일에 트위터 본사에 싱크대를 끌어들였습니다. "Twitter HQ에 들어가는 것 – 그것을 안으로 들여보내라!"라고 그가 트위터에 올린 비디오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그는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이름을 "치프 트위트"로 바꾸었습니다. 머스크는 인터넷 시대의 여명기부터 회사를 설립해 왔습니다. 그는 테슬라, 스페이스X, 페이팔을 오늘날의 블루칩으로 성장시켰습니다. 하지만 금요일까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소셜 미디어 회사는 성공 사례가 되기 위해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고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가르치는 앤디 우가 말했습니다. Wu는 "머스크는 조직 변화를 관리한 경험이 없으며 트위터에 자신의 목표 중 일부를 달성하기 위해 변경해야 하는 내재된 문화가 분명히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은 머스크가 봄에 트위터를 주당 54.20달러, 즉 약 440억 달러에 사겠다고 처음 제안한 이후 더 커졌습니다. 기술주들은 더 넓은 시장과 함...



원문링크 : 테슬라에서 스페이스X에 이르기까지 일론 머스크가 만지는 것은 금으로 변합니다. 트위터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