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페리는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모든 역경을 무릅쓰고 서로를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타일러 페리는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모든 역경을 무릅쓰고 서로를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타일러 페리는 새로운 인터뷰에서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를 사랑이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델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페리는 곧 개봉될 영화 "A Jazzman Blues"에 대해 논의하는 "Today"에 출연하는 동안, Hoda Kotb와 Jenna Bush Hager에게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캘리포니아로 이사갔을 때 왜 그와 함께 지내게 했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왕실에서 물러난 후, 해리와 메건은 처음에 캐나다로 이사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2021년 오프라 윈프리와의 인터뷰에서 공유했듯이, 그들이 군주제가 제공하는 보안을 잃었을 때쯤 그들의 집의 위치가 공개되었습니다. 해리는 윈프리에게 "가장 큰 걱정은 우리가 캐나다에 있는 동안, 다른 사람의 집에 있는 동안, 저는 짧은 예고로 보안이 해제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Daily Mail 덕분에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정확한 위치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잠깐만...



원문링크 : 타일러 페리는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모든 역경을 무릅쓰고 서로를 발견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