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널스의 알버트 푸홀스가 700호 홈런을 치며 4번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카디널스의 알버트 푸홀스가 700호 홈런을 치며 4번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강타자 앨버트 푸홀스는 자신의 700번째 홈런을 치며 경기 두 번째 드라이브를 연결했고 카디널스가 금요일 밤 LA 다저스를 11-0으로 완파하면서 메이저 리그 역사상 4번째 이정표에 도달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의 마지막 빅 리그 시즌의 마지막 날들을 뛰면서, 42세의 푸홀스는 배리 본즈 (762개의 홈런), 행크 에런 (755개), 베이브 루스 (714개)와 함께 야구의 가장 독점적인 클럽들 중 하나에 가입했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이 게임에서 제 위치가 어디인지 알지만, 제가 데뷔한 첫날부터 저는 숫자에 관한 것이 절대 아니었고, 숫자를 쫓는 것에 관한 것이 결코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챔피언십을 이기는 것이었고 이 경기에서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Dodgers의 감독인 Dave Roberts는 Pujols의 업적에 대해 매우 기뻐했습니다. 로버츠는 "이것은 강타자들의 마운트 러시모어와 같아서 700홈런 기록에 도달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원문링크 : 카디널스의 알버트 푸홀스가 700호 홈런을 치며 4번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