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는 허리케인 이안과 함께 '최악에 가까운 시나리오'로 향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5의 폭풍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로리다는 허리케인 이안과 함께 '최악에 가까운 시나리오'로 향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5의 폭풍은 다음과 같습니다.

허리케인 이안이 심화되고 플로리다 걸프 해안으로 향하면서, 기상 예보관들은 시속 111마일의 바람을 동반한 3등급 폭풍이 될 수 있다는 경보를 울리고 있습니다. 제이미 홈 국립허리케인센터 소장은 "남부와 서부에서 접근해 지연되는 최악의 접근각"이라며 "속도가 느려지면 최악의 접근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를 강타한 마지막 폭풍은 100년 전, 카테고리 3이 탬파베이에 와서 이 지역의 전력을 쓰러뜨리고 8명이 사망했을 때였습니다. 하지만 탬파베이 타임즈에 따르면, 그 때는 인구가 약 20만 명밖에 되지 않았을 때였습니다. 2020년 미국 인구 조사에 따르면, 탬파, 상트페테르부르크, 그리고 클리어워터의 도시를 포함하는 탬파베이는 현재 약 320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풍속 157mph 이상의 범주 5) 충격은 파괴적이고 복구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복스에 따르면, 폭풍이 탬파만을 향해 물을 밀어올리면서, 이 지역은 1921년 허리케인보...



원문링크 : 플로리다는 허리케인 이안과 함께 '최악에 가까운 시나리오'로 향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5의 폭풍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