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무료로, Kherson은 여전히 러시아 함정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 달 동안 무료로, Kherson은 여전히 러시아 함정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류탄 한 발이 커슨 가정의 세탁기 세제 트레이에 제리로 꽂혔습니다. 행인들을 치명적인 지뢰밭으로 악의적으로 안내하는 도로 표지판입니다. 고문실을 수용한 것으로 알려진 경찰서이지만 지뢰 제거 팀이 증거를 찾기 시작할 수 없을 정도로 부비트랩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일요일은 러시아군이 8개월간의 점령 끝에 케르손과 그 인근 지역에서 철수한 지 정확히 한 달이 되는 날로, 우크라이나 전역에 기쁨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남부 도시의 삶은 여전히 정상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떠나는 러시아인들은 온갖 추악한 놀라움을 남겼고, 그들의 포병은 드네프르 강 건너에 있는 새로운, 파고든 진지에서 도시를 계속 공격하고 있습니다. 현지 당국은 토요일 지난 한 달간의 포격으로 케르손에서 어린이를 포함해 41명이 숨지고 96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수도가 대부분 연결되어 있지만 주민들의 전기에 대한 접근은 여전히 오가고 있으며, 실내 난방은 지난달 러시아인들이 도시의 많은 부분에 서비스를 제공...



원문링크 : 한 달 동안 무료로, Kherson은 여전히 러시아 함정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