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학자들은 러시아 가스를 운반하는 해저 파이프라인이 손상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지진학자들은 러시아 가스를 운반하는 해저 파이프라인이 손상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스웨덴과 덴마크의 지진 데이터에 따르면 월요일 러시아 소유의 노드 스트림 가스 파이프라인에서 시작된 두 건의 해저 누출은 강력한 수중 폭발에 의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웁살라 대학의 스웨덴 국립 지진 네트워크 책임자인 비외른 룬드는 NPR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지진 기록에서 이것이 폭발이라는 것은 매우 명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들은 지진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물속에서의 산사태가 아닙니다." 독일과 덴마크 관리들은 노르트 스트림 1과 노르트 스트림 2 파이프라인 모두 월요일 늦게 갑작스런 압력 손실을 보였으며, 파이프라인의 큰 구멍에서 누출이 발생했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가스 공급을 중단했기 때문에 두 파이프라인 모두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압력 하락이 발생했을 때 두 파이프라인 모두 천연가스로 채워졌습니다. 러시아의 거대 에너지 회사인 가스프롬은 두 파이프라인에 대한 지배적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총리 메테 프레데릭센은 화요일에 그녀의 정부가...



원문링크 : 지진학자들은 러시아 가스를 운반하는 해저 파이프라인이 손상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