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걸' 히트메이커 아쿠아가 여전히 미국에서 더 많은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비걸' 히트메이커 아쿠아가 여전히 미국에서 더 많은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댄스 팝 그룹 밴드 Aqua가 악명 높은 히트곡 "Barbie Girl"로 대박을 터뜨린 지 25년이 지났고, 리드 보컬 Lene Nyström은 여전히 이 노래에 대한 희비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바비 걸'과 비교될 것입니다." 48세의 Nyström은 PEOPLE과의 Zoom 인터뷰에서 컬러 코디된 밴드 동료인 Rene Dif와 Søren Rasted 옆에 앉아 설명했습니다. "그것과는 정반대의 일을 해야 했기 때문에 정말 저를 해골을 가진 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마약 계집애로 만들었습니다!" 웃어요. "그래, 그 때는 확실히 힘든 시기가 있었습니다." 사실, 아쿠아가 그들의 데뷔 앨범 Aquarium의 발매를 통해 그 밴드가 만들어진 지 3년 만에 세계적인 주목을 받게 된 것은 1997년입니다! 하지만 "Turn Back Time"과 "Doctor Jones"와 같은 싱글들이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앨범 자체가 전 세계적으로 1,700만 장 이상 팔렸지...



원문링크 : '바비걸' 히트메이커 아쿠아가 여전히 미국에서 더 많은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