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英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에 패닉 “이거 실화인거죠?”(장미의 전쟁)


김지민, 英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에 패닉 “이거 실화인거죠?”(장미의 전쟁)

김지민, 英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에 패닉 “이거 실화인거죠?”(장미의 전쟁)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영국 사회에 큰 파장을 불러온 일가족 방화 살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4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한 사람의 잘못된 욕망 때문에 파국을 맞은 잔혹한 커플 스토리가 소개된다. 해당 사연은 영국의 한 가정집에서 발생한 화재 사건으로 시작된다. 모두가 잠을 자고 있던 새벽에 화재가 발생해 일가족 5명 중 3명의 목숨을 잃었다고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한다. 특히 15개월 된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고군분투한 엄마의 노력에도 결국은 시신으로 발견된 모자의 이야기에 출연진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 집안에 뿌려졌던 휘발유의 흔적으로 화재는 사고가 아닌 누군가 고의로 저지른 방화 살인사건임이 밝혀졌고, 범인은 사건 발생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체포됐다. 이어 공개된 예상치 못한 범인의 정체에 출연진은 입을 모아 “도대체 왜 그런 거냐? 믿을 수 없다”, “...



원문링크 : 김지민, 英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에 패닉 “이거 실화인거죠?”(장미의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