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리 쿠오코와 조니 갈렉키는 화려한 텍스트부터 섹시한 고양이 의상까지 '빅뱅 이론'을 만들면서 사랑에 빠진 경위를 공유합니다.


케일리 쿠오코와 조니 갈렉키는 화려한 텍스트부터 섹시한 고양이 의상까지 '빅뱅 이론'을 만들면서 사랑에 빠진 경위를 공유합니다.

구술 역사책에 따르면, "빅뱅 이론: 결정적인, 내막 이야기," 쿠오코는 즉시 갈레키에게 끌렸습니다. "저는 일찍부터 조니를 무척 좋아했어요,"라고 쿠오코는 책에서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 정말 잘난 체해요. 우리 둘 다 그 당시에 사귀던 사람들이었지만, 저는 조니에게만 눈을 돌렸어요. 그리고 나서, 그가 나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저는 어-오, 이거 큰일날 것 같아요." "저는 건강한 자아를 가지고 있지만, 제게 추파를 던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제 머리 위로 몽둥이를 쳐야 합니다."라고 갈레키가 말했습니다. "저는 케일과 제가 사귀기 전에 어떤 종류의 짝사랑에 대해서도 전혀 몰랐습니다." "저는 제가 그 옷을 입으면 정말 귀여워 보인다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제 자신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라고 쿠오코는 회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제가 아까 그 옷을 입었을 때 얼마나 귀여웠는지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에 그가 저를 ...



원문링크 : 케일리 쿠오코와 조니 갈렉키는 화려한 텍스트부터 섹시한 고양이 의상까지 '빅뱅 이론'을 만들면서 사랑에 빠진 경위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