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 수낙은 엄청난 경제적, 정치적 도전에 직면한 영국 총리직을 이어받습니다.


리시 수낙은 엄청난 경제적, 정치적 도전에 직면한 영국 총리직을 이어받습니다.

리시 수낙은 영국이 "심각한 경제적 도전"에 직면해 있고 보수당이 수개월간의 내분으로 인한 분열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 달도 안 돼 영국의 세 번째 총리가 되었습니다. 그는 2019년 총선 이후 그의 전 상사인 보리스 존슨이 전통적으로 중도우파 정당에 투표한 적이 없는 영국 지역에서 의석을 얻는 데 도움을 준 이후 현재 상당한 의회 다수를 물려받아 보수당을 이끌고 있습니다. 수낙은 버킹엄 궁에서 열린 회의에서 찰스 국왕으로부터 새로운 역할을 공식적으로 수락한 후 다우닝가 10번지 유명한 현관 밖에 모인 기자단에게 "내가 왜 당신의 새로운 총리로서 여기에 서 있는지 설명하는 것이 옳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심각한 경제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코로나 여파가 여전합니다." 리즈 트러스의 붕괴된 총리직으로 보수당 여론조사 수치가 역사적인 최저치로 가라앉은 후, 수낙은 12년 동안 정부를 이끈 후 다음 전국 투표에서...



원문링크 : 리시 수낙은 엄청난 경제적, 정치적 도전에 직면한 영국 총리직을 이어받습니다.